주문 완료후 배송지 변경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할까요? FAQ - 모에타공식몰
barbar

QUICK ICONS

라인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포토후기
  • 고객센터
  • 마이쇼핑
  • 배송조회
  • 주문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좋아요

FAQ

뒤로가기
제목

주문 완료후 배송지 변경하고 싶어요. 어떻게 해야 할까요?

작성자 모에타(ip:)

작성일 2017-03-03

조회 31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 완료 후 배송지를 변경하시거나, 주소를 틀리게 넣어셨다면

문의게시판 또는 고객콜센터를 이용하여 문의 주시면 수정처리 해드리겠습니다.

되도록 빨리 문의를 주셔야 배송하는데 문제가 없습니다.

만약 주소 오기재로 반송/재발송이 발생되면, 고객님께서 왕복택배비 5,000원을 부담하셔야 합니다.

주문 완료 후 한번 더 주소나 휴대전화번호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!


TEL. 070-8666-5319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