주문취소 하였습니다. 승인된 신용카드도 취소되나요? FAQ - 모에타공식몰
barbar

QUICK ICONS

라인

  • 공지사항
  • 문의하기
  • 상품후기
  • 포토후기
  • 고객센터
  • 마이쇼핑
  • 배송조회
  • 주문조회
  • 장바구니
  • 관심상품
  • 최근본상품
  • 적립금
  • 쿠폰관리
  • 내게시물
  • 좋아요

FAQ

뒤로가기
제목

주문취소 하였습니다. 승인된 신용카드도 취소되나요?

작성자 모에타(ip:)

작성일 2017-02-17

조회 175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주문취소와 함께 승인된 신용카드 내역에 대해서 별도로 취소 처리를 해드립니다.
고객콜센터나 문의게시판을 통해 별도로 취소처리 요청부탁드립니다.
단, 영업시간(오전10시~저녁7시)이전에 요청해주셔야 바로 취소처리 됩니다.
이후의 요청건은 다음날 오전중으로 취소처리 됩니다.
그 밖의 궁금하신 사항은 모에타 콜센터나 문의게시판을 통해 문의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.


TEL. 070-8666-5319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
비밀번호

확인 취소